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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볼밸브, 버터플라이밸브 등과 같은 회전식 밸브는 설치된 관로 양측의 압력차가 크게되면 밸브체의 회전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러한 밸브가 설치된 관로에는 밸브의 계폐동작시에 밸브 양측 의 관로를 연통시켜 압력차를 감소시킬수 있도록 바이패스 관로가 설치된다.

이는 관로설계시 토목면적구획을 방대하게 설정해야 하는 문제가 생기며 제수변, 바이패스 관로등의 부분별자재의 시고으로 많은 시간, 인력, 비용이 소요되고, 바이패스 관로의 길이가 길어지게 되어 밸브의 설치공간이 커지게 된다.

또한 밸브의 수리등을 위해 밸브 관로로부터 분리 및 재설치할 경우에는 바이패스 관로도 함께 분리 및 재 설치 해야 하므로 유지관리가 불편한 문제점이 있었다. 때문에 당사의 바이패스 밸브 부착 양압 버터플라이밸브는 고기능과 예산을 절감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 조달청 우수제품 제2007258호 / 특허등록 제 10-0727571호 / 특허등록 제 10-0490591호
  성능인증 제 21-123호

 
  Features
  • 기존 KSB 2333의 수도용 버터플라이 밸브 짧은형에 적용하여 소형화 경량화가 가능하다.
  • 공사면적이 작아지므로 토목구조 설계가 용이하고 비용이 절감되며 공사의 기간이 단축되고,
    최적의 시공을 달성할 수 있다.
  • 버터플라이밸브, 바이패스밸브, 부관등의 일체시공으로 시공에 소요되는 인력, 비용 및 노력을 절감할 수 있다.
  • 버터플라이밸브가 닫힌상태에서 고장시 바이패스 밸브를 열어 수요처에 물을 공급하므로,
    물중단으로 인한 민원을 해소할 수 있다.
  • 밸브의 수리를 위해 밸브관로로부터 분리 및 재설치할 경우에는 바이패스관로도 함께 분리
    및 재설치 해야했으나 바이패스 밸브가 일체로 구비되어 시공된 관로의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바이패스밸브 고장 및 교체시 보조밸브가 장착되어 단수없이 조치 가능하다.
  • 고압의 상태에서 밸브를 억지로 개폐할 경우 시트손상 및 감속기의 마모가 가속화 되나,
    바이패스 밸브를 열어 감압시켜 사용하면 그 마모율이 현저히 떨어지고 원활한 작동을 이룰수 있다.
  • 대구경 밸브의 10~20%계폐로 유량을조절할 경우 캐비테이션 현상은 물론이고 그 구간의 감속기의
    마모가 현저하므로, 대구경 밸브에 있어서는 바이패스 밸브의 조절로 그 기능을 대체함이 고가의
    제품을 보호하고 사용년한을 극대화 할 수 있다.
  • 통수시나 단수후 바이패스 밸브 부착 양압 버터플라이밸브의 적용은 통수시간을 단축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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